Monday 24 June 2024

친구야, 널 믿어도 될까?

사랑하는 친구여,

귀하의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이 소리가 나지 않게 해주세요
이상하게도 내가 당신에게 돈을 요구하는 게 아니거든요.
이 일을 했을 생존 변호사가 올해 초에 사망했습니다. 기도하고 얻었어요
내가 보낸 당신 나라의 방명록에 있는 당신의 이메일 주소
고인이 된 한국 남편의 기록 보관소를 방문하고 싶습니다. 하나님의 뜻이 있다면 다시 한 번 방문하고 싶습니다.
나에게 무한한 자비를 베푸소서. 당신의 좋은 프로필에 힘입어 나는 권유하고 싶습니다
내 뜻을 이행하는 데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저는 Marina C. Paulson 부인입니다.
런던 출신이고 68세이며 자궁내막암을 앓고 있습니다. 제발, 나는
제가 번 돈으로 자선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교통사고로 죽은 남편에게서 물려받은 재산입니다. 나는 ~였다
엄마없는 아기의 집에서 자랐고 늦은 나의 아내와 결혼했습니다
스물아홉년 동안 아이 없이 남편.

내가 병에 걸린 이후로 내 친구들은 내 재산을 너무 많이 약탈했습니다.
이 막중한 책임을 누구에게도 맡기는 고통을 감내할 수는 없습니다.
더 이상 가지고 있지 않아서 물려받은 재산을 모두 팔고 모두 예금했습니다.
내 은행에 총액 9,000,000.00 GBP(9백만 파운드)가 있습니다. 내가 필요로하는 모든
나처럼 자금의 최소 60%를 사용할 정직한 사람입니다.
지시하면 나머지 40%는 제가 성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 당신에게 갈 것입니다
이 임무는 소외된 사람들과 고아들을 돕는 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유산이기 때문입니다
내 죽음 이후에 남겨주세요. 내 영혼은 당신이 나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제발 
여기 런던에서 다음 정보를 가지고 즉시 새 변호사에게 연락하세요. 
제가 더 이상 강해지지 않기 때문에 법적인 변화가 있을 때 그는 당신을 도와줄 것입니다. 
다시. 그의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름: 바르. 매튜 레온 프레디

이메일 주소: mathewleonfreddie@consultant.com

Whatsapp 전화번호: +1 780 900 0965

즉시 그에게 연락하여 자금이 어떻게 이체될 것인지 논의하십시오. 
왜냐하면 내가 이미 그에게 모든 법적 조치를 제공하라는 지침을 주었기 때문입니다. 
내 친족으로서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최소한 60% 이상 기여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제가 즉시 지시한 대로 혜택이 덜하고 학대받는 아동들에게 지급되는 자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에게 양도되었습니다. 즉시 그에게 연락하세요.

그는 당신의 소식을 듣는 대로 자세한 내용을 알려줄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로 문의해 주세요.

mathewleonfreddie@consultant.com

감사합니다.
마리나 C. 폴슨 부인



No comments:

Post a Comment